-
변함없는 사랑/ feat. 더 원합니다말씀묵상 2020. 8. 11. 15:03
2020년 8월 11일 화요일 묵상
하나님 사랑 덕분에 넉넉히 이깁니다
본문: 로마서 8장 31절 - 39절
본문
31절 그렇다면, 이런 일을 두고 우리가 무엇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이 우리 편이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겠습니까?
32절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않으시고, 우리 모두를 위하여 내주신 분이,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선물로 거저 주지 않으시겠습니까?
33절 하나님께서 택하신 사람들을, 누가 감히 고발하겠습니까? 의롭다 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신데,
34절 누가 감히 그들을 정죄하겠습니까? 그리스도 예수는 죽으셨지만 오히려 살아나셔서 하나님의 오른쪽에 계시며, 우리를 위하여 대신 간구하여 주십니다.
35절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을 수 있겠습니까? 환난입니까, 곤고입니까, 박해입니까, 굶주림입니까, 헐벗음입니까, 위협입니까, 또는 칼입니까?
36절 성경에 기록한 바 "우리는 종일 주님을 위하여 죽임을 당합니다. 우리는 도살당할 양과 같이 여김을 받았습니다"한 것과 같습니다.
37절 그러나 우리는 이 모든 일에서 우리를 사랑하여 주신 그분을 힘입어서, 이기고도 남습니다.
38절 나는 확신합니다. 죽음도, 삶도, 천사들도, 권세자들도, 현재 일도, 장래 일도, 능력도,
39절 높음도, 깊음도, 그 밖에 어떤 피조물도, 우리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습니다.
묵상
하나님은 우리를 너무나도 사랑하신다. 세상의 그 어떤 것도 하나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다. 하나님의 사랑을 간구하고 기다리는 자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내어주신다. 우리를 위하여 예수님을 내주시고 구원을 선물로 거저 주셨다. 하나님은 우리 편이시다. 하나님의 사랑을 간구하며 살아가자. 하나님은 여전히 나를 사랑하고 계신데 나는 그 사랑을 기억하지 못할 때가 더 많다. 하나님의 사랑 외에 다른 것을 생각하며 살 때가 많다. 하나님이 우리 편이시듯 나도 하나님 편에 서야 한다. 하나님께 집중할 때 하나님 편에 설 때 하나님의 사랑을 온전히 누리며 살 수 있다.
내가 인지하지 못하는 순간에도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신다. 외롭고 괴로울 때에도 하나님은 나를 보고 계시며 나를 사랑하신다. 내가 어려움에 처해 있는 순간에도 하나님은 나를 바라보고 계신다. 사랑으로 나를 바라보신다.
날마다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자. 얼마나 크신 그 사랑으로 나를 안아주시는지 기억하자. 나를 뜨거운 눈으로 바라보시는 그 하나님을 기억하자. 내가 기도의 자리에 나아가 하나님과 대화할 때 나의 이야기를 경청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자. 그리고 지금 큐티하는 이 순간에도 나를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보시는 하나님을 주목하자. 나의 찬양을 기쁘게 들으시는 하나님을 바라보자.
오늘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하루가 되기를 소원한다.
오늘의 기도
나를 너무나도 사랑하시는 하나님
하나님의 사랑을 날마다 경험하고 싶습니다.
매 순간 하나님의 사랑을 갈망하게 해 주세요.
주님의 사랑을 갈망합니다.
하나님을 갈망합니다.
나의 소원되신 하나님을 간절히 원합니다.
오늘의 찬양
더 원합니다
예수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온 마음 다하여
오직 주님 한 분만
간절히 더 원합니다
넘쳐나네
넘쳐나네
주를 향한 내 속에 갈망이
주님께로 날 이끌어 주소서
주님을 더 원합니다
'말씀묵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균형잡힌 크리스찬 / feat. 나를 통하여 (0) 2020.08.14 하나님이 거하시는 사람 / feat. 나의 맘 받으소서 (0) 2020.08.12 하나님의 심폐소생술 / feat. 주님은 내 호흡 (0) 2020.08.10 내 맘에 모신것이 누구인가? / feat. 주와 같이 길가는 것 (0) 2020.08.06 feat. 주님의 성령 / 임하소서 (0) 2020.08.05